드림스페이스

BUSINESS INFO

업무지원

  • 사업부소개
  • 업무지원

드림스페이스 특장점

24시간 비상전화
24시간 비상전화 운영, 전문기술 인적자원 및 최신장비 다량 보유,
사용자의 안전과 만족도를 충족
신속한 민원처리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 구현, 쾌적하고 안락한 주거환경 조성
합리적인 관리비 실현
양질의 안정적인 관리서비스를 통한 운영효율성의 극대화, 경쟁력 있는 가격조절
무상지원서비스
본사의 적극적인 업무지원시스템,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

응급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Tel. 080-008-3015)

상황발생
화재발생사고/주요설비고장/범죄현장 등 기타 응급상황발생
상황접수
본사 사무실 또는 당직실 상황접수, 즉시 출동 080 비상전화 상시 가동
지원출동
인근지역 건물 최단시간 내 현장 도착 지원, 최소 5분~10분 소요
상황대처
본사지원팀 출동 및 상황에 따른 대처
상황종료
빠른 대처를 통한 피해 최소화와 고객사 통보
재교육
본사 지도 점검팀 연간 계획 수립 반영 및 현장 재교육 실시

실무 관리업무 지원 S/V 시스템

  • 홍보센터
    상가 활성화를 위한 건물 자체 홈페이지를 구축 상가 홍보 마케팅
  • 업무 협력 가동
    인근지역 건물 관리직원 업무 협력 가동
  • 업무지원단
    전문인으로 구성된 관리업무 지원단 상시 무료 운영시스템 현장 접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