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INFO
업무지원
- 홈
- 사업부소개
- 업무지원
드림스페이스 특장점
- 24시간 비상전화
-
24시간 비상전화 운영, 전문기술 인적자원 및 최신장비 다량 보유,
사용자의 안전과 만족도를 충족
- 신속한 민원처리
-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 구현, 쾌적하고 안락한 주거환경 조성
- 합리적인 관리비 실현
- 양질의 안정적인 관리서비스를 통한 운영효율성의 극대화, 경쟁력 있는 가격조절
- 무상지원서비스
- 본사의 적극적인 업무지원시스템,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
응급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Tel. 080-008-3015)
- 상황발생
- 화재발생사고/주요설비고장/범죄현장 등 기타 응급상황발생
- 상황접수
- 본사 사무실 또는 당직실 상황접수, 즉시 출동 080 비상전화 상시 가동
- 지원출동
- 인근지역 건물 최단시간 내 현장 도착 지원, 최소 5분~10분 소요
- 상황대처
- 본사지원팀 출동 및 상황에 따른 대처
- 상황종료
- 빠른 대처를 통한 피해 최소화와 고객사 통보
- 재교육
- 본사 지도 점검팀 연간 계획 수립 반영 및 현장 재교육 실시
실무 관리업무 지원 S/V 시스템
-
- 홍보센터
- 상가 활성화를 위한 건물 자체 홈페이지를 구축 상가 홍보 마케팅
-
- 업무 협력 가동
- 인근지역 건물 관리직원 업무 협력 가동
-
- 업무지원단
- 전문인으로 구성된 관리업무 지원단 상시 무료 운영시스템 현장 접목